HOME오락실게임방고전게임마메게임도스게임모바일게임휴게실게시판Q&A신문기사

      X-Flie...
얼마전 미국 fox TV에서 conspiracy theory(음모이론)이라는 특집방송을 했는데, 그 내용이 너무나 충격적이었다.
이 프로의 결론은 달나라 착륙은 다 짜여진 각본에 의한 거짓말이라는 것이었는데,이는 1969년 미국이 Apollo 11의 달착륙을 전세계에 생중계했을 때, 공산권 국가들에 의해서도 제기 된 바 있었다.
당시 냉전 상황이었음을 감안한다면 적대국의 성공을 시기하는 태도로 해석할 수도 있지만, 이번의 방송은 미국내에서 나왔다는데 더욱 더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폴로11호 분사구 자국


아폴로11호 이상한 발자국 아폴로11호 이상한 발자국들

의혹4. 발자국과 분사구

탐사인원들이 걸어다녔던 곳의 발자국은 뚜렷이 남은 반면,정작 커다란 흔적이 예상되는 착륙선 분사구 아래는 아무 흔적이 없다.


달의 중력은 지구의 1/5이므로 착륙선이 달에 서서히 착륙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추진력으로 착륙해야 한다.


그리고 실제 아폴로 11호도 이러한 방식으로 착륙하게 설계가 되어있는데,착륙선 아래에는 아무런 흔적이 없는 반면 탐사인원들의 이동에 따른 발자국은 여기저기 너무나 선명하게 찍혀 있음을 볼 수 있다.


탐사인원과 착륙선의 무게, 중력등을 고려해 봤을 때 상식적으로도 앞뒤가 안 맞는다.
촬영을 위해 착륙선을 이동시켜 놓은것으로 추정된다.


최고의 휴식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겜마니오락실 FUNGAME.PE.KR 의 레이아웃에 대한 Copyright 는 없습니다.
   
mailto:essayon@netian.com